오래날리기 추천기

아래 기종들은 종이비행기 대회에 우승을 위한 기체보다, 처음 연습을 한다면 꼭 접어봐야 하는 기체들을 모아 봤습니다.

이 기체를 접는다고 바로 좋은 성적이 나오는 것이 아니므로, 미리 접기와 날리기를 충분히 연습하셔서 몸에 익히시길 바랍니다.

장수풍뎅이

오래날리기 처럼 생기지 않았는데 오래 난다. 하지만 접기가 복잡하고 저항이 생기는 부분이 많아 초보자에겐 적합하지 않다. 튜닝을 잘 해낸다면 깜짝 놀라는 성능이 생긴다.

H2

접기 난이도는 쉬운 편이고 고도확보보다 안정성에 치중을 한 기체이다. 활공 및 무게중심 발란스도 적당히 맞춰서 초보자가 접근하기 쉬운 기체이다.

트라이앵글 비행기

접기가 쉽고 코부분 두께가 비교적 얇아서 초보자가 접기 편하다. 다른 오래날리기 기체보다 테크닉이 덜 필요하고 오래 날리기 성능은 준수하다.

스카이킹 변형

손에 힘이 부족하고 던지는 힘이 부족하면 추천하는 기체이다. 접는 방식은 부메랑처럼 쉽고 하늘에 어느정도 띄우면 바람을 타고 나는 기체이다. 너무 높이 올리려고 세게 날리면 찢어질 수 있다.

보우타이

중앙에 무게중심이 집중된 기체이고 윙렛에 드룹이 있으며 성능은 매우 뛰어나다. 코부분이 두꺼워 접기 어려우므로 손에 강한 접는 힘이 필요하고 튜닝 테크닉도 필요한 기체.

버드맨

이정욱 선수의 대표기체이다. 활공력도 좋고 발란스도 잘 잡혀있다. 접기 방식은 아주 단순하므로 초보자가 연습하기 아주 좋은 기체이다.

Company Info

(주)위플레이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1310 호


대표번호 : 02-332-1777

Mail : weplaykor@naver.com

FAX : 0504-200-8238

사업자등록번호 : 310-86-00634

통신판매등록번호 : 123-성수-5678


나라장터,학교장터,계산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창업기업확인서 등록 업체


입금계좌 : 하나은행 174-910013-93604

SNS
Support